메뉴 건너뛰기

이용후기

다들 고민말고 꼭 오셔야 할 곳

박정은 2019.03.03 21:09 조회 수 : 241

로마 떼르미니역과 가까워 교통도 편하고 무엇보다 조식이 정말.. 어디를 가도 프라이드민박보다 좋은 아침은 드실 수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.

부부 사장님 두분 모두 너무 친절하시고 저희는 숙소에 있는 내내 날씨가 안 좋아서 투어는 못했지만 무료 야경투어도 해주신다니 이 글 보시면 꼭 가세요.

매일 아침을 너무 많이 먹어서 로마에서 따로 점심을 안 사먹었던 기억이 납니다. (진짜 엄청 많이 먹었고 너무너무 맛있었거든요)

그리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다른 민박집과는 다르게 모두 1층침대를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!

그리고 마약침대라 숙면 최고고 안 좋은 점을 찾을래야 찾을 수 없던 숙소입니다!


사장님 저 정은입니다!

숙박 묵는 내내 예뻐해주시고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! 최고의 숙소였습니다.

꼭 로마에 다시 간다면 프라이드로 가겠습니다! 보고싶어요! 인스타그램 열심히 하셔서 뿌듯하고 조식사진 볼 때마다 묵는 손님들 너무너무 부러워요!

다음에는 야경투어 꼭 같이 하고싶습니다! 생년월일로 재미삼아 사주도 봐주신 멋진 남자사장님도 너무 보고싶고 남자친구 생기면 다시 오라고 하신 남자직원분도 보고싶어요! 하시는 일 모두 잘 되시길 한국에서 응원할게요! 젊은 친구들한테도 입소문 많이 많이 나게 제가 홍보도 열심히 할게요!

잠시 묵어가는 홍비랑 저에게 많은 정 주셔서 감사합니다!

로마프라이드 화이팅❤️ 

위로